개요

Aropromo는 뭔가요?

Aropromo는 전세계의 많은 브랜드들이 다양한 감각적인 프로모션 켐페인을 가능하게 하는 기능을 인정 받아, 2013 년 'POPAI Technology & Innovation award "를 수상했습니다. Aropromo 상품진열장과 간판에 향기가 나게 하는 디퓨저를 장착 할 수 있습니다. 그 자리를 방문한 고객에게 향기를 체험 하게 함으로써, 상품 정보와 매력을 전달하고, 구매를 촉진합니다.
Aropromo는 향기를 발향하여, 제품 패키지등의 비주얼을 더 돋보이게 함으로써,고객의 눈길을 끄는 상품진열장이나, 인상에 남는 매력적인 캠페인이 되도록 도와줍니다.

사례

유니레버 : " 2013년 에어아로마는 유니레버의 발한 제품 Axe - Apollo에 대한 판매 켐페인을 매우 성공적으로 이끌었습니다.

고객의 요구에 맞게 디자인됩니다.

영리하면서도 컴팩트하고 저렴한 Aropromo는 귀하의 브랜드에 맞게 제작됩니다.

Aropromo는 판매진열장에 전시된 제품의 시각과 향기의 후각으로 독특한 판매진열장을 연출 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푸시 버튼, 모션 센서를 통해 냄새를 맡게 하거나, 일정한 시간 간격으로 발향 함으로써 상품진열대 근처에서 향기가 나게 할 수 있습니다. 상품 판매를 촉진하려면, 판매기업은 판매상품과 일치하는, 제품 향기를 나게 해야 합니다.

고객의 브랜드

Aropromo는 고객의 브랜드 향기를 사용합니다. 또한 에어 아로마의 조향사와 디자이너 브랜드 전략 팀이 비주얼, 카피, 마케팅 등을 고려하면서 Aropromo를 사용한 최적의 프로모션을 제안합니다

고객의 진열장

Aropromo는 판매진열대에 적합하게 디자인 되었습니다. 다양한 배터리 타입을 지원하는 Aropromo는 제품 판매를 위해 설치한 크고 작은 디스플레이들과 잘 호환이 됩니다.

고객의 향기

Aropromo는 고객 제품의 향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수상경력

Aropromo는 2013 POPAI Award를 수상한 제품입니다.

POPAI( Point of Purchase Advertising International) 미국에서 설립된 POP광고협회로 FH, POP 광고가 마케팅 활동에서 차지하는 위치와 역할을 명확히 하고 그 질적·양적 수준의 향상과 판매촉진을 도모하고자, 관계자료의 수집과 분석, 관계자의 교육 및 계몽, 우수작품의 표창 등의 사업들을 행하고 있습니다.
회원들은 광고대행사, 프로듀서, POP 광고대행사, 광고주 등이며, 각국에 지부를 두고 있습니다. 매년 전세계 생산자와 공급자들중 뛰어난 제품으로 인정받은 제품에 대해 시상하고 있습니다.

Aropromo는 2013년 POPAI 기술과 혁신상을 수상 하였습니다. Aropromo는 경쟁이 매우 치열하고, 급변하는 소매시장에서 선구자와 같이 뛰어나고, 영향력이 있는 구매 솔루션 제시 하였습니다.

Aropromo 고객들

Aropromo를 사용하는 기업들

Aropromo는 브랜드들과 마케터들에게 포로모션 켐페인의 일환으로, 향기를 사용하여 강력하고 효과적인 방법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제품이 전시된 매장내에서 시각과 후각을 같이 경험할 수 있습니다.

콜게이트 파몰리브나 유니레버를 포함한 최고의 브랜드들은 판매진열장을 주위를 향으로 감싸기 위해 Aropromo를 선택했습니다. Aropromo는 고객과 상호 작용을 하기 위해 향수, 세제, 섬유 유연제, 샴푸, 방취제, 음식의 향들을 제공 하기도 합니다.

고객의 사업규모가 크던 작던 고객과 교감하기 위한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Aropromo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Colgate-Palmolive

Unilever

Caudalíe

구매하시겠습니까?

발향 관련 문의하기

에어아로마에 연락 주시면, 완벽한 판매진열대를 만들기 위해 고객의 향기와 브랜딩을 이용하여, 고객의 고객만의 다양한 감성 프로모션 켐페인을 할수 있도록 도와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