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산업

목록

향기로 더 맛있게

제품을 판매하기 위해 후각을 자극하는 것은 식품업계에선 새로운 개념은 아닙니다. 베이커리와 파티스리는 이 기술들을 수년 동안 사용해 왔습니다. 그들은 냄새가 맛을 자극하고, 이런 향기를 사용으로 제품구매를 꺼리는 고객을 유인할 수 있습니다. 후각은 가장 강력한 자극으로 알려져 있으며, 종종 고객에게 강한 정서적 반응을 일으켜서, 고객이 충동지출 가능성이 더 높다고 합니다.

식음료의 향기 솔루션

과거 식품점은 익은 과일과 빵의 향기가 듬뿍 감돌고있었습니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상품의 품질을 직접 확인하고, 그 맛의 매력을 직접 느껴있었습니다.
모든 음식에 식품향이 있는 것은 아닙니다. 식품 냉장 기술의 발달로, 캔이나 팩등의 냉동식품들은 식품위생은 향상했지만, 자연 자체의 맛있는 향기가 없습니다 그래서 그 식품과 닮은 향기를 도입하면, 고객은 원래 식품과 동일한 맛을 경험하게 됩니다. 현대의 식료품점들은 이러한 기술들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기억에 남는 경험과 지속적인 인상을 만들기 위해 매력적인 향을 선택하십시오. 에어아로마의 다양한 고품질 아로마오일은 백화점과 식료품 매장에서부터 극장과 식품 아웃렛에 이르기까지 어떤 환경에서도 잘 어울리도록 디자인 되었습니다. 신선하고 감미로운 사과나 망고로, 귀하의 고객을 매혹시키거나 초코렛이나 커피의 군침도는 향기로 유혹하십시오. 에어아로마는 여러분에게 필요에 적합한 식품향이 있습니다.

향에 대한 정보

구운 빵 향기를 US 슈퍼마켓에 발향했을 때, 베이커리의 판매가 3배나 증가하였습니다.
(Hirsch, 1995, IJA)

발향의 이점

  • 강력한 판매촉진

    판매촉진에 있어 향기는 가장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인간의 감각중 가장 강력한 자극을 이용하는 것이며, 다른 마케팅형태보다 비용면에서도 더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 정서적 연결

    식음료향 코너에서의 발향은 고객을 전시된 제품과 연결시켜 주어 판매를 높여줍니다.

  • 확장 능력

    후각은 식품판매에 있어 다른 어떤 감각보다 없어서는 안될 필수요소로, 입맛을 돋구어줍니다.

구매 하시겠습니까?

문의하기

에어아로마 한국총판에 연락하시면, 여러분의 비지니스에 맞는 멋진향을 제안해 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샘플 요청하기

당신의 향을 맡아보세요. 저희 '문의' 에서 다양한 향들 중 샘플을 요청하세요.

샘플향을 맡아보기

고유향

나만의 향을 찾으십니까? 에어아로마 향기 디자이너가 여러분의 브랜드를 위한 유일한 고유향을 만들어 드립니다.

나만의 향 갖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