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항 그리고 비행기
향기는 승객이 편안하고 상쾌하게 도착할 수 있도록 해 줍니다.

항공사를 위한 향기 솔루션
운수산업에서의 향기적용은 1959년 파리 지하철에 승객의 편안함과 웰빙을 향상시키기 위하여 카네이션 향기를 적용하는 것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오늘날 고객의 충성도와 브랜드 인지도의 가치를 이해함에 따라 많은 항공사 및 기타 여행 비즈니스에서 향기가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브랜드에 고급스러움을 더하고 불안하고 스트레스가 많은 여행자를 위한 편안한 환경을 조성하며 승객을 위한 깨끗하고 위생적이며 매력적인 공간을 홍보하는 것이 목표라면, 향기가 솔루션될 것입니다.
"캐세이 패시픽 라운지에 도착하면 그 즉시 향기를 인지할 수 있으며 승객은 편안한 집 같은 분위기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 향기
향기 마케팅은 많은 여행 비지니스의 브랜딩 전략에 중요한 부분으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에어아로마는 P&O 크루즈, 카니발 크루즈, 콴타스 클럽 라운지, 두바이 메트로 및 캐세이 패시픽과 같은 브랜드를 위한 시그니처 향기를 개발했습니다. 각 향기는 주변 인테리어와 조화를 이루면서 브랜드를 기억하도록 특별히 디자인되었습니다. 그 결과 브랜드가 고객에게 표현하고자 하는 정확한 느낌과 경험을 전달하는 시그니처 향기가 탄생되었습니다.
편안한 환경
향기는 라운지에서 대기 중 긴장하고 있는 여행자를 위하여 스트레스와 불안감을 감소해 줍니다.
고급스러움
비지니스와 퍼스트 클래스 라운지에 향기를 적용하는 것은 고객 경험에 가치와 고급스러움을 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