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항 그리고 비행기

향기는 승객이 편안하고 상쾌하게 도착할 수 있도록 해 줍니다.

공항 그리고 비행기
공항 그리고 비행기

항공사를 위한 향기 솔루션

운수산업에서의 향기적용은 1959년 파리 지하철에 승객의 편안함과 웰빙을 향상시키기 위하여 카네이션 향기를 적용하는 것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오늘날 고객의 충성도와 브랜드 인지도의 가치를 이해함에 따라 많은 항공사 및 기타 여행 비즈니스에서 향기가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브랜드에 고급스러움을 더하고 불안하고 스트레스가 많은 여행자를 위한 편안한 환경을 조성하며 승객을 위한 깨끗하고 위생적이며 매력적인 공간을 홍보하는 것이 목표라면, 향기가 솔루션될 것입니다.

"캐세이 패시픽 라운지에 도착하면 그 즉시 향기를 인지할 수 있으며 승객은 편안한 집 같은 분위기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Ben Schlappig-여행 컨설턴트 및 블로거, One Mile At A Time.

브랜드 향기

향기 마케팅은 많은 여행 비지니스의 브랜딩 전략에 중요한 부분으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에어아로마는 P&O 크루즈, 카니발 크루즈, 콴타스 클럽 라운지, 두바이 메트로 및 캐세이 패시픽과 같은 브랜드를 위한 시그니처 향기를 개발했습니다. 각 향기는 주변 인테리어와 조화를 이루면서 브랜드를 기억하도록 특별히 디자인되었습니다. 그 결과 브랜드가 고객에게 표현하고자 하는 정확한 느낌과 경험을 전달하는 시그니처 향기가 탄생되었습니다.

편안한 환경

향기는 라운지에서 대기 중 긴장하고 있는 여행자를 위하여 스트레스와 불안감을 감소해 줍니다.

고급스러움

비지니스와 퍼스트 클래스 라운지에 향기를 적용하는 것은 고객 경험에 가치와 고급스러움을 더합니다.

공항과 비행기에 향기를 적용해 보세요.

에어아로마에 연락하세요. 그러면 즉시 귀하의 비지니스에서 좋은 향기가 납니다.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