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향기를 통해 독특한 매장 경험을 만드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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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장 경험을 향상시키는 시그니처 향기

점점 더 많은 쇼핑객이 온라인 플랫폼으로 전환함에 따라 매장 내 경험은 브랜드를 효과적으로 묘사하고 충성도 높은 고객을 육성할 수 있는 중요한 기회입니다. 쇼핑객이 상점을 방문할 때의 경험은 오래 지속되야 합니다. 매장의 모든 측면, 즉 인테리어와 장식, 음악 및 조명이 중요합니다. 이제는 좀 더 특별하게 고객의 5번째 감각인 후각을 이용해 보십시요.

향기는 다른 마케팅 도구와 함께 브랜드 연결을 강화하고, 더 강력한 커뮤니케이션을 만들고, 브랜드 충성도를 심화시킬 수 있습니다. 매장 및 패션 브랜드의 맞춤형 시그니처 향기는 전체 브랜드 메시지와 환경을 표현하도록 설계되어 대상 고객과의 인식, 감정 및 연결을 향상시키고 브랜드의 전반적인 정체성과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의 통합시켜 기억에 남게 만듭니다.

매장에서 사용하기에 향초는 위험하고 룸스프레이는 비싸고 비효율적 일 수 있습니다. 매장 전체에 고르고 일관된 향이 나게 하기 위하여, 매장 영업 시간 동안 분사되도록 프로그래밍 할 수 있는 디퓨저로 향기를 분사시키는 것이 좋습니다.

향기에 대한 사실

향기가 나는 매장과 향기가 없는 매장을 비교하라는 요청을 받았을 때, 고객의 84%가 향기가 나는 부티크에서 구매할 가능성이 더 높다고 응답했습니다.
”Hirsch, Alan R. Smell and Taste Treatment and Research Foundation, Ltd”

패션 매장을 위한 맞춤 향기

매장에 향기를 적용하면 고객들의 매장 경험이 향상되고 감정적으로 고객과 연결됩니다. 향기를 적용하는 매장에서 고객은 더 오래 머무르며, 떠나고 나서도 오랫동안 경험을 떠올립니다. 런웨이쇼, 팝업 상점, 일반 매장 등 독특한 매장의 경험을 만들어 보십시오. 시그니처 향기는 경쟁력입니다.

보고, 듣고, 만지고, 냄새 맡는 것은 브랜드에 대한 전반적인 인식을 형성합니다. 20년 동안 에어아로마는 부티크 디자이너 매장에서 글로벌 체인매장에 이르기까지 모든 고객과 협력하여 고객을 브랜드와 더 가깝게 이끌어주는 브랜드 마케팅 전략을 개발하여 지속적인 브랜드 지지자를 확보했습니다. 우리는 패션, 보석, 기술, 액세서리, 스포츠 용품, 가구, 쇼핑몰 및 백화점을 포함한 전 광범위한 산업분야의 고객들과 협력하고 있습니다.

기억에 남는 경험

우리의 후각은 기억과 감정을 담당하는 뇌의 부분과 직접 연결되어 있습니다.

매출 증대

향기는 소비자의 행동을 증가시키는데서 가장 큰 영향을 미칩니다.

귀하의 매장에 향기를 적용하세요.

Air Aroma 담당자에 연락하세요. 그러면 귀하의 비지니스에서 즉시 좋은 향기가 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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