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향기 나는 은행, 더 나은 은행 서비스 경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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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유지

고객들의 온라인을 통한 정보교류가 활발해지면서 고객을 유지하는 것이 과거에 비해 어려워지고 금융 및 은행 기관의 경쟁 구도는 심화되고 있습니다. 개선된 경험은 고객을 유지하는데 강력한 방법이며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고객 관리 수준을 높이기 위한 방법으로 향기를 사용합니다.

긴 줄을 기다리는 것은 고객에게 실망스러운 경험을 줄 수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향기가 있는 환경에서 고개 만족도가 높아지고 고객은 더 호의적으로 인지하게 합니다.

향기에 대한 진실

"향기가 있는 매장은 고객의 평가를 향상시키고 고객들은 그들이 해당 매장에서 실제보다 더 짧은 시간을 머물렀다고 인식한다."

(Spangenberg et al. 1996)

향기 혜택

기업 향기는 많은 효과가 있습니다. 향기는 브랜드가 전통적인 마케팅보다 더 개인적이고 감정적인 수준에서 고객과 연결을 시키게 할 뿐 아니라 고객의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시킵니다. 이점은 온라인 뱅킹 시대에 접어들면서 더욱 더 중요해 지고 있습니다. 은행 방문의 필요성이 감소하면서 줄어든 방문 기간 동안 좀 더 특별하고 기억에 남는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고객 만족

향기는 고객이 기다리는 시간을 적게 인지하고 서비스 수준을 더 높게 평가하게 만드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브랜드 인지

은은한 향기는 귀하의 가장 가치 있는 자산인, 브랜드를 돋보이게 합니다.

귀하의 은행에 향기를 적용하십시오.

에어아로마에 연락하십시오 그러면 귀하의 비지니스에서 그 즉시 향기가 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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