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브랜드

시그니처 향기로 전시장 경험을 향상시키는 자동차 브랜드.

자동차 브랜드
자동차 브랜드

자동차 딜러샵 향기마케팅

자동차 산업은 경쟁이 치열합니다. 대부분의 고객은 자동차 판매점과 제조사의 첫인상과 브랜드 충성도를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향기 마케팅은 효과적으로 브랜드를 구축하고 고객과의 관계를 강화할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죽, 고무, 왁스 및 페인트 등 자동차 전시장에는 다양한 냄새가 날 수 있습니다. 고객에게 브랜드에 대한 올바른 인상을 심어주기 위하여 에어아로마는 브랜드의 비전을 포착합니다.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기반으로 한 향기를 더하면 고객과의 관계가 심화되어 더 강력하고 기억에 남는 관계를 형성할 수 있습니다. 향기로운 환경에서 고객은 더 오래 머무르며 새 차를 선택할 때 편안하고 자신감을 가질 수 있습니다.

럭셔리 자동차 영업은 스타일과 고급스러움을 보이는 것입니다. 향기는 고객 관리에 새로운 기준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향기는 전시장 분위기를 조성하고 품질, 무결성 및 자신감을 강화하여 브랜드와의 정서적 연결을 강화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향기에 대한 사실

인간의 후각은 매일 감정의 75%에 영향을 미치고 기억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오래 기억되는 자동차 향기.

독특한 향기는 잊지못할 경험이 됩니다. 공간 전체에 유쾌한 향기가 퍼져 구매자의 스트레스를 줄이고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에어아로마는 세계 최대의 자동차 브랜드와 협력하여 자동차 쇼, 차량 내 향기부터 자동차 전시장에 향기를 적용하는데 이르기까지 맞춤형 솔루션을 개발했습니다. 당사의 자동차 딜러 파트너사는 Aston Martin, Nissan, Mercedes-Benz, Lincoln, Toyota 및 General Motors가 있습니다. 각 향기는 브랜드의 가치, 고객, 역사 및 미래를 고유하게 나타내어 고객에게 고유한 메세지를 전달합니다.

브랜드 인지도

향기는 기억과 연결되어 있기 떄문에 고객에게 특별한 인상을 주고 브랜드에 장기적인 가치를 더합니다.

고객의 머무르는 시간을 증가시킵니다.

쾌적한 향기는 고객에게 편안함을 느끼게 하여 더 오래 탐색할 수 있도록 합니다. 결과는 소비자가 향기가 있는 환경에서 구매할 가능성이 높고 더 많이 지불 할 의사가 있음이 보여 줍니다.

자동차 딜러샵에 향기를 적용하세요.

에어아로마에 연락하세요. 그러면 그 즉시 귀하의 비지니스에서 좋은 향기가 납니다.

문의하기